뒤로 가기
메뉴 열기

CS CENTER 궁금한 모든 것을 확인해보세요.

전체보기
  • Q 스토어

    교환/반품/환불하고 싶어요! 배송비 부담해야하나요?

    A

    다음과 같은 상황에 따라 배송비 발생 유무가 달라질 수 있습니다. 

     - 단순변심: 배송비 발생  

     - 상품 하자 및 판매자 과실: 배송비 발생X

     

    로그인 후 마이페이지 > 해당 주문 내역 선택 후 > 교환/반품/환불 요청이 가능합니다. 

    사유를 꼭 등록해주셔야 정상적으로 접수됩니다.

     

    ※ 교환/반품 불가한 경우 

    1) 배송 완료 7일이 지난 경우 

    2) 상품을 개봉 후 복용하거나 사용한 경우 

    3) 포장 개봉 혹은 외부포장을 훼손하여 사용가치가 떨어진 경우 

    4) 반품 시 포장 불량으로 회수 중 상품이 훼손된 경우

  • Q 스토어

    멤버쉽 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?

    A

    멤버쉽 등급은 에이원더에서 최근 3개월간 실결제 금액 및 배송 완료 기준으로 매월 1일 자동 조정됩니다.

  • Q 스토어

    적립금 사용에 제한이 있나요?

    A

    적립금은 최소 5천원 이상 보유시 부터 구매 금액의 최대 30%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Q 스토어

   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적립금과 쿠폰은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하지만 쿠폰 개별 정책, 적립금 사용 기준에 따라 사용이 제한 될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일부 특가 상품이나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에는 적립금 및 쿠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